3-4.방문원칙

방문원칙

 
이용자의 사생활 및 권리 침해와 서비스 저하 등과 같은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고, 양질의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규칙에 따라 방문 요청에 적극적으로 응한다.

 

  • 센터 방문은 전화 예약을 한 방문자에 한하여 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.
  • 프로그램의 중단을 방지하고 어르신들이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임하실 수 있도록 방문시간은 다음과 같이 한다.
    • 오전 : 10~11시
    • 오후 : 13시 ~14시, 17시 ~18시
  • 전화예약 시 방문 시간을 공지한다.
  • 프로그램 참관을 원하는 경우, 사전에 예약하고 어르신들의 동의를 얻은 후에 가능하다.